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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아이템 소개 현재 멘토링이 진행되고 있는 창업아이템에 대해서 멘토가 직접 소개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에게 다양한 창업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 멘토를 선정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건강에 좋은 천연발효빵과 수제음료개발

작성자 김정대 조회수 1039
등록일 2020-07-16 12:36
창업아이템 소개 1. 빵과 건강에 대한 스토리텔링하여 건강식 천연발효빵과 개발과 자봉과 레몬 수제청에 커피를 믹서한 수제음료 개발하여 창업.
특히 기존 빵은 이스트 이용 2시간정도 시간이 소요되나 이번에 개발한 자사 발효빵은 20시간 저온 숙성하여 100%소화력과
기존 특유의 신맛 제거 등 새로운 제조 기법임.
창업아이템의 사업성 1. 건강식 천연발효빵과 개발과 자봉과 레몬 수제청에 커피를 믹서한 수제음료 개발하였고. 특히 기존 빵은 이스트 이용 2시간정도 시간이 소요되나 이번에 개발한 자사 발효빵은 20시간 저온 숙성하여 100%소화력이 있으며, 기존 특유의 신맛 제거 등 새로운 제조 기법으로 전통 재래시장인 청호시장에서 사업장을 마련 창업함. 또한 사업장인 전통재래시장인 청호시장인 관계로 주요 타겟대상이 40-50대 소비자층이나 2차타겟으로 20-30대 겨냥한 마케팅전략과 SNS홍보 등 온라인광고와 옥외광고. 오프라인광고를 통해 자사 발효빵과 수제음료 판매를 높여 지속성장 발전을 기대하고 있음.
창업아이템의 가치 1. 빵과 건강에 대한 스토리텔링하여 건강식 천연발효빵과 개발과 자봉과 레몬 수제청에 커피를 믹서한 수제음료 개발하여 차별화 전략과 특히 기존 빵은 이스트 이용 2시간정도 시간이 소요되나 이번에 개발한 자사 발효빵은 20시간 저온 숙성하여 100%소화력이 강하여 아이템의 가치가 높음.
창업아이템의 기대효과 1. 기존 빵 제조방법과 차별화전략으로 개발한 자사 발효빵은 20시간 저온 숙성하여 100%소화력이 좋고, 기존 특유의 신맛 제거하는 새로운 제조 기법으로 전통 재래시장인 청호시장에서 사업장을 마련 40-50대 소비자층은 물론 20-30대 겨냥한 마케팅전략과 SNS홍보로 발효빵과 수제음료 판매로 매출성과를 기대하고 있음
키워드(Key Word) 수제발효빵, 수제음료, 소화력, 전통재래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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